요즘 핫하다던 런던 베이글 뮤지엄 후기
요즘 정말 서울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이렇게 인기가 있는지 몰랐는데요. 평일 낮에도 들어갈 자리가 없고 사람들의 대기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
안국, 연남에서 스콘 하나로 대히트를 친 가게라고 합니다. 기세를 모아 ‘더 현대 서울’까지 진출하며 웨이팅 200~400팀까지 기록하는 대박 고공행진 중인 ‘카페 레이어드’에서 내놓은 베이글 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사람이 진짜 많았구요. 기다림의 끝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웨이팅은 애시당초에 끝나버린 상황
테이크 아웃은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안에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인상깊었습니다.다만 놀랍게도 빵냄새가 엄청나거나 그러진 않았구요.
베이글이 거의다 5천원부터 시작하고 그마저도 거의다 솔드아웃이 되었습니다. 정말 엄청난 핫한 맛집인가 봅니다. 저도 하나 사가지고 왔는데요. 이 정도로 인기를 끄는게 맞을까? ㅎㅎ
하는 생각은 조금 들었스빈다.
다만 하나도 이렇게 이쁘게 포장해주더라구요. 매장 안에 앉을 공간은 그렇게 크지 않고, 특히 입구에 포장 빵을 구입하는 사람들로 인하여 엄청 북적북적입니다.
빵 자체는 정말 맛있고 내부 인테리어를 요즘 트렌드에 맞춰서 정말 잘해놨다는 생각은 들더라구요. 이렇니까 요즘 핫하겠구나 라는 생각은 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외부에까지 신경을 많이 써놓은 것 같습니다. 정말 이렇게 하면 인기가 있다는 최근의 모든 트렌드를 담아 놓은 것 같습니다.
실제로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위치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4길 20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