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하만 공홈에서 고플레이3를 세일하였습니다. 간만에 마법의 가격인 149달러에 팔았는데, 이로 인하여 핫한 직구 물품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달러 환율이 오른데다가, 직구 가격까지 줄어들어서 피곤한 점이 많은데요. 그래서 저도 잘 직구 하지 않다고 오랜만에 결제를 해보았는데요.
며칠 지나지 않아 가격이 128달러까지 떨어졌는데요. 이 20여달라를 norton Shopping Guarantee 서비스를 통해 프라이스 매치 가능하다고 해서 한번 시도해 봤습니다.
norton shopping guarantee
백신 회사인줄만 알았더니 노턴이 쇼핑몰에서 안심 결제를 지원하더라구요. 노턴 개런티 마크가 있으면 신원 도용, 구매보장, 최저 가격 보장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만 카돈 공홈은 노턴 개런티가 되고, 일주일만에 가격이 바뀐 해당 스피커는 최저가 보상을 통해서 프라이스 매치가 가능합니다.
프라이스 매치?
직구 할때 간간히 듣는 용어인데요. 이름 그대로 가격을 맞춰주는 제도입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쇼핑몰에서 가격을 인하했을 때, 아마존과 같은 대형 쇼핑몰에서 프라이스 매치를 해주곤 합니다.
다만 최근에는 악용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잘 안해주는 추세이긴 한데요. 하만 공홈에서 노턴 보장을 통해서 프라이스 매치 하고 싶다고 하면 프라이스 매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프라이스 매치를 위한 하만 공홈 채팅하기
먼저 공홈 고객센터에 들어가서 Chat을 통해 해결을 하면 되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하만카돈 공홈에 이동합니다. 이후 고객센터에서 Chat with US 메뉴를 통해서 채팅으로 요청하면 되는데요.
어려운 영어도 필요 없이 구글 번역을 통해서 노턴 개런티로 프라이스 매치를 하고 싶다라고 말하고
구매에 관한 정보 오더 번호랑 오더 일자, 메일 주소 등 본인 확인만 하면 바로 답변이 옵니다. 이 정보는 모두 주문하신 이메일로 발송되어 있습니다. 저의 짧은 영어에도 찰떡같이 알아먹고 프라이스 매치 해준다고 하네요 ㅎ
정말 친절하네요. 이후 몇가지 정보를 확인하고 메일로 1~2일 정도 후에 결과를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메일이 오면 추가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동일 이슈가 있으신 분이라면 공홈에서 채팅해보세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