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삶의질 순위

Ranking Royal이라는 해외 사이트에서 조사한 세계 삶의 질 순위입니다.

219866960 d9efcfa3 9e6e 445a 8d16 a95dcb11beae

순위는 스위스가 1위인데요.

  1. 스위스
    스위스는 2022년 삶의 질 부문에서 195.06점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생활비가 낮고 구매력 지수 점수가 높을 뿐만 아니라 소득 대비 부동산 가격 비율도 적정 수준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국가 중 하나이며, 높은 수준의 의료 시스템도 구축되어 있습니다. 범죄율이 낮고, 숨막히게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양한 야외 활동, 맛있는 음식을 즐기기 위해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습니다. 이 아름다운 유럽 국가는 세계를 탐험할 거점을 찾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유혹의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2. 덴마크
    2022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삶의 질 순위를 기록한 국가는 194.15점을 기록한 덴마크입니다. 덴마크는 가장 높은 의료 지수 점수를 획득했습니다. 의료 서비스 부문에서 최고로 선정되었습니다. 의료 부문에서 덴마크보다 높은 순위를 차지한 국가는 한국, 일본, 대만 뿐입니다. 덴마크의 안전 순위는 오스트리아와 핀란드와 비슷한 수준이며, 기후 지수는 이 목록의 선두 주자보다 우수합니다. 덴마크는 종종 지구상에서 가장 행복한 국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3. 네덜란드
    네덜란드는 삶의 질 지수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노동 인구의 78% 이상이 고용되어 생활 임금을 받고 있으며, 대부분의 근로자는 근무 시간 내내 적당한 여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른 국가에 비해 평균 이상의 의료 및 교육 기회를 누리고 있으며, 국민들은 이러한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국가의 보안 시스템과 기관은 최고의 전문성 기준을 준수하고 부패 행위를 강력히 반대하여 기대 수명이 83세 이상에 이르고 있습니다.
    높은 문맹률(90% 이상)로 인해 주민들은 자유롭게 정치적 의사를 표현할 수 있으며, 정부는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또한 실내외에서 공식 및 캐주얼 행사를 개최하기에 좋은 분위기와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따라서 세계 10대 삶의 질 상위 국가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1. 호주
    호주는 190.72점으로 삶의 질 부문에서 세계 4위를 차지했습니다. 호주는 구매력 지수에서 두 번째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생활비 지수에서도 순위권 국가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호주의 안전 지수 순위는 뉴질랜드와 동등한 수준으로, 유럽연합 국가들 다음으로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호주는 또한 의료 서비스 부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 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국가를 능가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멋진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은 관광객과 현지인들에게 계속해서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 자리 잡고 있으며, 휴양과 자연 환경도 큰 매력입니다.
  1. 핀란드
    핀란드는 삶의 질이 가장 높은 상위 10개 국가 중 하나입니다. 이 나라는 인구가 적고 정부는 최고의 의료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나라는 안정적인 정부와 노동 연령대의 사람들을 위한 좋은 일자리를 찾기 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경제를 안정시키고 국민들이 잘 살 수 있도록 했습니다.
  2.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는 2022년 6위입니다. 소득에 비해 생활비는 높지만 소득 대비 부동산 가격 비율은 다른 상위 10개국에 비해 낮습니다. 안전 지수는 아이슬란드가 삶의 질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이유 중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아이슬란드는 글로벌 평화 지수에서 항상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국가로 선정되었습니다.
  3. 노르웨이
    노르웨이는 인구가 5백만 명이 조금 넘는 작은 나라입니다. 이 나라는 세계 최고의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국민들에게 기본적인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충분한 급여를 지급하는 일자리를 제공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보건 시스템도 잘 작동하고 교육 시스템도 다른 많은 나라들이 부러워하는 수준입니다. 국민들은 친절하고 친절하며, 삶을 즐겁게 만드는 사회 구조가 부러울 정도로 잘 갖춰져 있고 평균 기대 수명도 높습니다. 생활 수준이 뛰어나며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1. 독일
    독일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경제 강국 중 하나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독일의 소득 대비 부동산 가격 비율은 최고 수준 중 하나로, 상대적으로 높은 생활비에도 불구하고 중산층 가정이 자신의 토지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오스트리아에 비해 독일은 안전 및 의료 지수에서 낮은 점수를 받았지만 교통 통근 시간과 기후 지수에서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2.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의 생활비는 매우 높지만 소득 대비 부동산 가격 비율이 뉴질랜드보다 높아 토지를 구입하기가 더 쉽습니다. 오스트리아의 안전과 건강 관리도 매우 우수하여 가정을 시작하고 가족을 키우거나 은퇴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유럽 최고의 스키 리조트 중 일부는 오스트리아 알프스에 있으며, 자연 애호가들은 티롤의 장엄한 하이킹 코스를 좋아합니다. 사람들은 또한 훌륭한 레스토랑, 활기찬 문화, 역사적인 건물 및 많은 박물관이 있기 때문에 수도 인 비엔나로갑니다.
  3. 뉴질랜드
    뉴질랜드는 인구가 적기 때문에 부유하고 자원이 충분합니다. 고용률이 매우 높고 노동 연령대의 사람들은 자신에게 중요하고 보수가 매우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부는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부정부패가 많지 않습니다. 의료 시스템도 평균 이상입니다. 교육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으며 경제도 탄탄합니다.

10위까지 순위를 살펴보았는데요.

아쉽게도 한국은 40위까지 순위에서 찾아볼 수 없습니다.

최근 자살율도 높아져가고, 출산율도 낮아져서 문제인데요.

삶의 질 문제 역시 중요한데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이 웹사이트는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