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커뮤니티에서 난리가 난 온더바디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입니다.
온더바디 코튼풋 풋샴푸
원래 2018년 발을 씻는 용도로 출시한 LG생활건강의 제품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다양한 활용법이 이슈가 되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발 뿐만아니라, 주방의 찌든 때, 옷에 묻은 얼룩, 피자국 등 세정 기능이 엄청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너무 궁금해서 실제로 구매해봤습니다.
저는 4개짜리 세트를 구매했는데요. 도착하면 아래와 같은 모습입니다. 펌프가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된 여러가지 용법이 있는데요. 기름때 이런것에 특화되어 있다고 합니다.
10분만 뿌려놓고 딱기만 하면 된다는데요.
실제로 많은 후기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다만 기본적으로 항균제가 포함된 제품을 식기 세척용으로 사용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합니다. 충분한 헹굼 과정을 거쳤더라도 식기에 풋 샴푸가 잔류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식기류에는 사용하지 않는게 좋다고 합니다.
풋샴푸 실제 사용 후기
저는 싱크대의 청소와 화장실 청소에 사용해봤는데요. 실제로 한번만 뿌려놓고 닦기만 해도 상태가 확 좋아졌고 두번째 사용하니 완전 깨끗해졌습니다. 처음 사진은 너무 더러워서 ㅋㅋ 자체 검열하였습니다.
그리고 욕실 역시 냄새를 한번에 잡아주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오래된 기름때와 냄새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가격도 그리 비싼 편은 아니라서 집에 하나쯤 구비해 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만능 세제 느낌입니다. 실제로 사람 몸에 사용하는 것이라 크게 해로운 물질은 없고, 앞서 알려드린 것처럼 식기에만 사용하지 않으면 된다고 하는데요.
분무기 형태라 사용하기도 편하고 세정력도 탑 티어 수준이라 정말 사용하기 편합니다.
꼭 사고 후회하지 않을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구매해서 지인들에게도 추천하였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리뷰가 틀리지 않았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럼 잘사용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