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타증권사 대체출고하기

최근 키움에서 국내외 주식 입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미래에셋증권에서 주식을 대체출고하는 것을 해보았는데요.

미래에셋 타사대체출고하기

타사 대체출고란 내 계좌에 있는 주식을 다른 증권사로 옮기는 것을 말하는데요. 타사 대체출고는 골드부터 무료이고, 실버와 브론즈의 경우 온라인에서 할 경우 종목당 천원, 영업점의 경우 3천원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하는 법은 간단한데요. 미래에셋 증권 앱에서 주식/채권 이체 메뉴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계좌를 선택하고 출고종목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타사 대체출고

이제 본인이 옮기고자 하는 종목을 선택하고 수량을 선택합니다.

이 후에 보내고자 하는 계좌를 입력합니다. 저의 경우 키움증권 이벤트를 위해서 키움증권으로 보내보았습니다.

그리고 계좌번호를 확인한 다음 본인계좌로 보낼 것이기 때문에 양도아님을 하고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계좌 출고

여기까지 하면 다 한 것인데요. 다만 평일 영업시간에만 이체가 가능합니다.

키움증권 국내주식입고 이벤트

증권사에서는 주기적으로 주식입고 이벤트를 하는데요. 이번 키움의 경우 국내주식의 경우 500만원 이상 입고하고,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당첨이 되는데요. 국내주식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키움증권 이벤트

대략 천만원을 입고하고 100만원 주식을 구매하면 1만원을 주게 됩니다. 최대는 50억 이상 입고하고 1억원을 주식 거래하면 300만원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신청과 90일간 잔고 유지는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창에서 입고액 확인을 누르게 되면 현재 얼마나 순입고되었고, 누적 거래금액이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